2021. 8. 3. 00:54ㆍJeollabukdo/Buan
전북 부안군 변산면에 위치한 모항갯벌해변입니다. 변산반도에 위치한 곳으로 무료로 운영되는 노지 캠핑장이 있는 곳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함께 수심이 얕은 바다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의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서 더욱 더 매력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주차장 : 보유
전기차 : 보유
화장실 : 보유
샤워장 : 보유
캠핑장 : 보유
편의점 : 없음
전북 부안군 변산면 도청리 203-45
모항갯벌해변의 무료로 운영중인 캠핑장입니다. 많은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찾아오셔서 여름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피서철이 아닐때 방문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었습니다. 지금 시기에 방문하신다면 더 많은 피서객들이 계실것 같습니다.
모항갯벌해수욕장은 비교적 작은 해변이었습니다. 좌측에는 모항해나루가족호텔이 위치해 있으며, 우측에도 숙박시설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작지만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캠핑장이 기다리고 있는 곳입니다.
모항해나루가족호텔이 보입니다. 펼쳐지는 모래사장과 바다를 보기에 좋은 곳으로 보여집니다. 모항갯벌해수욕장에 방문하였을때에는 5월 23일날 방문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바다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여름철인 지금에는 더 많은 피서객들이 방문하셨을것 같습니다.
서해와 남해를 방문할 때에는 항상 흐린날씨가 안타까웠습니다. 방문한 날에도 구름이 가득하여 사진들이 아름답게 담기지 않아서 많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동해를 방문하면 항상 날이 밝아서 바다도 아름답게 담겼지만, 서해는 항상 흐리날의 연속이었습니다.
구름이 걷혔을때 순간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맑은 날에 사진을 담으면 서해바다도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태안에 방문하였을때에도 바닥이 보이는 바다를 서해에서 즐길수 있었는데, 서해와 남해바다는 기상이 수시로 바뀌어 좋은 날씨에 방문하기는 힘들었습니다.
모항갯벌해변의 아름다움을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입구부터 바다에 이르기까지 전체과정을 담고 있기에
다소 지루할수 있지만 여행에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