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인항, 안인해변과 강릉을 이어주는 방파제 낚시의 장소

2021. 1. 24. 23:04여행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안인항입니다. 강릉시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기에 낚시를 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방문하시는 곳 중 한곳입니다. 배낚시와 함께 테트라포드 낚시를 많이들 하시고 항구 우측에는 안인해변도 위치해 있어서 물놀이도 가능한 곳 중 한곳입니다.

 

 

안인항의 배들입니다. 강릉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보이는 항구로 배낚시와 함께 테트라포드 낚시를 하기 위하여 많이들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방문한 날은 날씨는 맑았지만, 파도는 거세게 몰아치는 날이었습니다.

 

 

방파제 좌측에는 거센 파도가 몰아치고 있었습니다. 위치상 원래 거세게 치는지는 모르겠으나 테트라포드에서 낚시를 하다가는 파도에 휩쓸려 사고가 나기 쉬워보였습니다. 짙은 푸른색의 파도가 참 인상적인거 같습니다.

 

 

반대편 방파제와 항구를 담아보았습니다. 큰 항구는 아니었지만 배들은 빽빽하게 많이 있었는데 흰 등대 아래에서 많은 분들이 낚시를 하고 계셨습니다. 왼쪽 방파제와는 다르게 우측에는 파도가 없어서 많이들 계신거 같습니다.

 

 

방파제는 곳곳에 젖어있었습니다. 파도가 세게 쳐서 올라오는데 앞에 가시던 두분도 끝까지 가시지 않고 돌아오셨습니다. 아름다운 파도의 모습을 담아보기 위해서 파도가 치는 곳 앞에서 대기해보았습니다. 

 

 

파도가 치는걸 담아보았습니다. 아래의 영상에서는 생생하게 담았는데 카메라에 물이 튀고 짠맛도 함께 느꼈습니다. 생각보다 물이 크게 튀었는데 무지개도 영상에서는 잠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안인항의 빨간등대를 담아보았습니다. 바닷물의 흔적으로 곳곳에 얼룩덜룩한 사진으로 담겼습니다. 안전 줄들도 끊어진 곳들이 곳곳에 있어서 다소 아쉽긴 하였지만 아름다운 파도를 볼 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안인항의 아름다움을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빨간등대까지 파도와 함께 잠시나마 무지개까지 담아보았습니다. 여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